한국베름, MBC C&I와 ‘온가족 조 단위 유산균’ 쇼핑라이브방송 진행

한국베름
조회수 40
  • 윤영실
  •  승인 2021.09.13 10:32



[비지니스코리아=윤영실 기자] 포스트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한국베름이 추석을 앞두고 14일 밤 8시 쇼핑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MBC C&I 제작으로 MBC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와 연계마케팅을 거쳐 사전 노출되었으며, 14일 쇼핑라이브는 MBC C&I가 운영하는 라이브커머스 전문 스토어 Market M(마켓엠)과 네이버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판매 제품은 한국베름의 조 단위 포스트바이오틱스 대표 제품인 테라바이오틱스 1조, 간편한 필름형 제품인 유산균 프로핏 1조와 유산균 프로핏 2000, 순수 텐셀 시트 마스크 제품인 베름 마이크로바이옴 마스크팩으로,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되며 배송비는 무료이다.


제품 구성에서 유독 신경쓴 부분은 추석 선물을 고려한 세트형 구성이다. 명절선물로 가장 인기 있는 건강 관련 식품이면서도, 흔하지 않은 새로운 아이템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마이크로바이옴 유래 포스트바이오틱스 제품을 추천했다.

이날 쇼핑라이브방송은 한국베름이 운영하는 이태원의 유산균 카페인 ‘HB카페바이오틱스’에서 촬영된다. ‘HB카페바이오틱스’는 한국베름의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쇼룸 겸 다양한 음료 메뉴가 있는 카페로, 포스트바이오틱스 3000억을 전 메뉴에 넣어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편, 한국베름은 유산균 시장에서 ‘4세대 포스트바이오틱스 혹은 5세대 파라바이오틱스’로 불리며 유산균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는 ‘유산균 사균체’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기업이다. 그램당 7조 5천억(요거트 750병분)의 유산균을 단 1그램으로 생산하는 기술로 기획재정부 ‘고도기술 수반사업’ 인정을 받았다.

또한 생산 제품으로는 테라 바이오틱스 1조, 유산균 프로핏, 펫아이 3000, 마이크로바이옴 마스크팩, 맘스아이 유산균 한입견과 등이 있으며, 한국베름 유산균이 적용된 타사 브랜드는 약 150개이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http://www.business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76344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