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름, 일화 반려동물 브랜드 '펫츠앤' 러닝메이트로 나서

한국베름
조회수 17

정동진 기자   입력 2021.12.27 18:19



한국베름의 원주 본사 전경과 생산 제품 / 제공=한국베름
[내외경제TV] 정동진 기자=일화가 제품 개발협력을 함께 한 포스트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베름(구 한국베름)과 반려동물 브랜드 '펫츠앤' 알리기에 나선다.

27일 일화, 베름 등에 따르면 오는 28일 저녁 8시, MBC C&I 운영 라이브커머스 전문 스토어인 Market M(마켓엠)과 네이버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동시 쇼핑라이브방송을 1시간 동안 진행한다.

라이브방송을 통해 ‘펫츠앤’의 반려동물 영양제 3종을 첫 공개할 예정이며, 베름의 반려동물 유산균 제품인 ‘펫아이 3000’과 함께 장 면역 스페셜로 방송을 꾸린다.

펫츠앤 영양제 3종은 포스트바이오틱스 전문기업의 특허받은 유산균 EF-2001을 최소 500억 셀(CELL) 이상 투입, 반려동물 보호자들이 우려하는 대표적인 고민인 눈-관절-피부모질 각각에 맞추어 맞춤기획되었다. 전 제품 모두 두 컨셉을 갖춘 듀얼제품으로 여러가지를 챙길 필요없이 편리성과 합리성을 둘 다 잡도록 하였으며, 휴먼그레이드 원료와 개별 스틱 포장으로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게 개발하였다.

베름의 반려동물 유산균 제품인 펫아이 3000은 생균에 열처리를 가한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한 포에 3000억 셀 들어있어, 반려동물 몸무게 대비 유산균사균체를 고농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강아지와 고양이들이 장관면역을 통한 전체적인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직접적인 장 문제인 변비와 설사조절을 비롯 전반적인 컨디션을 높여 피부, 털, 눈 주변 등 자잘한 문제들을 예방한다.

이날 쇼핑라이브방송은 베름이 운영하는 이태원의 유산균 카페인 ‘HB카페바이오틱스’에서 촬영된다. ‘HB카페바이오틱스’는 베름의 제품과 베름의 포스트바이오틱스가 적용된 다양한 건강제품&영양제를 구입할 수 있는 쇼룸 겸 카페로 용산구 이태원동 남산공원 주변에 위치해 있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www.nbntv.co.kr)
http://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946589

0 0